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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광고가 조직의 번영을 지원하는 방법

일반적인 마케팅 모델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메시지에 최대한 눈독을 들이고 구매자의 일정 비율이 구매하기를 바라는 것이었습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구글상위노출 이러한 전통적인 광고 방식에는 옐로우 페이지, 라디오 마케팅, 다이렉트 메일, TV 광고, 잡지 광고 등이 있습니다. 수많은 쇼핑객들이 ‘원웨이’ 메시지에 눈이 멀어졌기 때문에, 이러한 일반적인 형태의 홍보는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과도하게 전달되었고, 사람들은 더 이상 광고주를 믿지 않습니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76%의 남녀가 소비자의 제안을 신뢰하지만, 14%의 사람들만 광고를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추가 마케터들은 가능한 쇼핑객들과 연결할 수 있는 옵션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을 통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함으로써 인터넷에서 홍보하는 것이 선호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치 있는 전술인 서태지는 소셜 미디어 홍보와 같은 웹 2. 전략에 의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마케팅은 제공자가 블로그,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페이스북, 구글+, 포스퀘어, 트위터, & 유튜브 등) 및 기타 웹 광고 및 마케팅 도구에 등장하는 웹 2.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넷 2. 플랫폼의 장점은 마케팅의 전통적인 표시와 심지어 고전적인 웹 사이트 마케팅 및 광고의 장점은 고객에게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고 조직이 고객과 의사 소통하도록 인센티브를 받는 ‘쌍방향 의사 소통’을 수반한다는 것입니다.

대중에게 자신의 제품이나 솔루션을 알리고 응답을 바라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얼굴 없는 이름 없는 회사로부터 구매를 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소비자들은 ‘막 뒤의 사나이’에게 주목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솔루션이나 서비스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엄마를 고용하는 미국 월드 와이드 웹의 80%가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구매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나 마케팅과 같은 소비자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소수의 회사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보상

향상된 신규 구매자 확보 – 소셜 미디어 홍보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기존 홍보 기법을 사용할 때 접하기 어려운 잠재 구매자 네트워크와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입소문 광고와 마케팅 – 입소문 광고는 보통 매출을 창출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광고를 통해 여러분은 자발적으로 여러분의 상품과 친구 네트워크에 대한 솔루션을 마케팅할 열렬한 팬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의 솔루션이나 서비스가 좋지 않다면, 여러분은 이것의 역효과를 감수할 수도 있습니다.

빠른 이점 –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효과적으로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기업에 실질적으로 즉각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웹 사이트 트래픽 증가, 리드 확보 강화 및 궁극적으로 매출 향상을 통해 정량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방송되고 나면 고객이 사라지는 라디오 또는 텔레비전 광고와 달리 웹 2. 플랫폼의 이점은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커뮤니케이션하고 업데이트하는 한 장기적으로 지속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광고를 활용하는 기업이 훨씬 더 많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기업은 이러한 전략을 수립하거나 실행하는 방법을 전혀 모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광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기 위해 소규모 기업 소유자에게 제공되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원을 고용하세요 – 다른 사람들의 시간, 지식, 그리고 해결책을 활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직 운영 방법이지만, 이 방법은 많은 경우 실패합니다. 왜냐고요? 결국, 계획을 만들고 직원을 관리하는 것은 소규모 기업 소유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조직 소유자들은 인터넷 2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기에 충분하고 직원을 관리하는 방법을 전혀 모릅니다. 게다가, 직원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인건비, 급여세, 당신의 이익 등을 증가시킵니다…

아웃소싱-아웃소싱은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직원을 고용하고, 교육하고, 처리하고, 지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직원을 고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대안입니다. 반면에 이러한 보상에는 가치가 있습니다. 아웃소싱 구글상위노출 엄청나게 비쌀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1,000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하는 소셜 미디어 회사를 알아냈습니다. 이 활동을 시작하는 데는 최대 20분이 걸립니다. 다시 한 번 어려움은 교육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한, 과도한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없다면 업무를 고용하거나 아웃소싱해서는 안 됩니다.

직접 실행하기 – 소셜 미디어의 기본 요소를 파악하고 계획을 수립하며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진실이며, 이는 각 조직의 소유자가 수행할 수 있는 일입니다. 웹 2를 개발하고 처리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보여줄 적절한 교육 프로그램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랫폼은 하나의 쉬운 위치에서 모든 계정을 처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교육에 약간의 투자만 하면 지극히 개인적인 인터넷 2. 광고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간의 분석만 하면 하루에 10분 이내에 네트 2.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올인원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